본문 바로가기

wizard Story

위쟈드 스토리 - 인천 구월동 맛집 정든 닭발

 

위쟈드 스토리 - 인천 구월동 맛집 정든 닭발

 

인천 구월동의 맛집 정든 닭발 입니다.

닭발을 먹기 시작한지는 얼마 되지는 않지만.  참 중독성이 강한 음식입니다.

처음에는 저걸 어떡게 먹나 햇는데,

먹다 보니..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ㅋㅋ

저와 제 친구들은..매운음식을 좋아해서, 이 곳은 친구들과 자주 오는 곳이기도 합니다..

 

어제는 친구들은 자녀들과 영화를 보고ㅋ  저는 퇴근후 인천 구월동에서 뭉쳣습니다..

 

위쟈드 스토리 - 인천 구월동 정든 닭발 01인천 구월동 정든 닭발

위쟈드 스토리 - 인천 구월동 정든 닭발 02인천 구월동 정든 닭발

제 친구가 맛없어 보이게 찍엇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이맛을 아는 분이라면 그렇게 보지 않겟죠?ㅋㅋ

 위쟈드 스토리 - 인천 구월동 정든 닭발 03인천 구월동 정든 닭발

 닭발 의 매운맛을 식혀줄 단무지 입니다.. 이집 단무지도 참 맛잇습니다.ㅋ

위쟈드 스토리 - 인천 구월동 정든 닭발 04인천 구월동 정든 닭발

위쟈드 스토리 - 인천 구월동 정든 닭발 05인천 구월동 정든 닭발

 닭발 과 함께 꼭 먹어줘야 하는 주먹밥

위쟈드 스토리 - 인천 구월동 정든 닭발 06인천 구월동 정든 닭발

조금 잇으니.. 처음~ 으로 시작하는 소주회사의 홍보사원분께서 과자꾸러미랑 처음 ~ 을 주고 가셧습니다.

인증 샷 입니다. ㅋㅋ

위쟈드 스토리 - 인천 구월동 정든 닭발 07인천 구월동 정든 닭발

제 20년 지기 친구들 입니다..ㅋ

저희는 참 자주 만나는 편인데.. 그래도 할 말도 많고, 참 할 것도 많습니다..

 

이곳 정든 닭발도 체인점인데.

인천에서는 아~ 주 매운맛 좋아하는 분들에겐 유명한 곳입니다.

구월동 정든닭발 다음 카페도 잇더라구요..ㅋ

 

여기는 인천 터미널롯데백화점 사이 로데오거리 근처입니다.

인천 남동구 구월1동 1463 번지 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