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TV 추석특선영화

 

TV 추석특선영화..

 

 

추석연휴가 다른해보다 조금 짧다고 하지요..

하지만. 10월 2일 샌드위치 데이라. 쉬는 분들이 많을듯합니다.ㅋ

참고로 저는 출근합니다..ㅠㅠ

5일간의 추석명절 연휴 가족들과 알차게 보내시길 바라며,

TV 에서 해주는 볼만한 추석특선영화 가 잇어 안내해드립니다..^^

 

 

추석특선영화 - 9월 28일 금요일

TV 추석특선영화

제가 재밌게 봤던 오싹한 연애 완득이.

그리고 현빈 , 탕웨이만추를 하네요.ㅋ

 

 

 

TV 추석특선영화 - 9월29일 토요일

TV 추석특선영화TV 추석특선영화

추석명절연휴이민기 의 영화가 2편이나 있네요...ㅋ

도 참 볼거리가 많은 영화입니다.

 

 

TV 추석특선영화 - 9월 30일 일요일 

TV 추석특선영화TV 추석특선영화TV 추석특선영화

추석명절 당일에는 써니 고지전 을 해주네요.

둘다 정말 재밌는 영화들입니다.

 

 

 

TV 추석특선영화 - 10월 1일 월요일

TV 추석특선영화TV 추석특선영화TV 추석특선영화

10월 1일에는 새로운 영화는 없네요.

기존에 한번씩 보여줫던 영화들 인거 같습니다..

 

 

TV 추석특선영화 - 10월 2일 화요일

TV 추석특선영화TV 추석특선영화

10월 2일 에는 하지원 7광구 를 보여주네요.

작년에 나온 최근영화인데. 7광구 는 못봤던 영화라 이날 꼭 봐야겟어요..ㅋ

 

 

TV 특선영화 외에는 추석명절에 맞는 재밌고, 다양한 프로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이번 추석 재밌는 방송도 보시고, 가족들과 즐거운 명절 보내시고.

멋진 가을 느낄수 있는 10월 맞으시길 바랍니다...

이만 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