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개봉 영화이야기 - 회사원 (A Company Man)

영화이야기 - 회사원 (A Company Man)

 

개봉영화 - 회사원개봉영화 - 회사원

 

영화이야기 - 회사원 (A Company Man)

 

평범한 삶을 꿈꾼 수간, 모두의 표적이 된 남자!!

2012년 가을, 그의 마지막 출근이 시작된다..ㅋㅋ

 

겉으로는 평범한 금속제조회사지만, 알고보면 ' 살인 '이 곧 실적인,  살인청부회사 내 영업2부 과장 지형도 (소지섭),

한치의 실수도 범하지 않는 냉정함과 차분함으로 유능함을 인정받으며

회사에서 시키는대로 앞만 보고 달려온 10년,

어릴적 자신의 모습과 닮은 알바생 (김동준) 을 만나게 된다

훈의 가족과의 만남으로 처음으로 일상의 행복을 느끼는 형도,

그런 그를 늘 예의주시하던 기획이사 종태(곽도원) 는 형도의 변화를 눈치 채는데..

 

개봉영화 - 회사원개봉영화 - 회사원

알바생 훈이 (제국의 아이들 김동준),  지형도 , 지과장 (소지섭)

개봉영화 - 회사원개봉영화 - 회사원

회사에서 능력을 인정받고 계시는 지과장님.

킬러의 조건을 다 갖춘

말수적고, 웃음적고, 따뜻함에 사랑을 느끼는 인간미도 있는~~ㅋㅋ

개봉영화 - 회사원개봉영화 - 회사원

이 영화에서는 소지섭 밖에 안보일꺼 같다는~~

그건 보면 알겁니다..ㅋㅋ

개봉영화 - 회사원개봉영화 - 회사원

 이사 종태 (곽도원) 내근직 (?) 여기서 말하는 현장경험이 없는 낙하산 임원..ㅋㅋ

지과장 아니 지부장이 된 (소지섭) 에게 열등감을 느끼며, 그를 못마땅히 여기는 윗사람 ㅋ

개봉영화 - 회사원개봉영화 - 회사원

 훈이 (김동준) 의 엄마 유미연 (이미연)

개봉영화 - 회사원개봉영화 - 회사원

 어릴적 가수를 했었다고~~

 꽤나 젊은 엄마 역할인듯..ㅋ

개봉영화 - 회사원개봉영화 - 회사원

 요 회사는 영업직이건 내근직이건 모두가 킬러들이라는...ㅋㅋ

개봉영화 - 회사원개봉영화 - 회사원

 

친구들과 어제 소지섭회사원을 보았습니다.

소지섭의 잔잔한 연기를 이 영화에서도 볼 수 있었고,

일상생활을 살아가는 대부분의 회사원들처럼 요 살인청부회사의 킬러들도 가족을 위해 일하고 헌신하는

그런 가장의 모습을 보여주고는 있습니다.

 

회사원 이 영화도 저는 재밌게 봤습니다.

여주인공인 이미연의 비중이 높지 않습니다..

마지막 엔딩씬의 지 형도가  이력서의 사진이 마음에 안들어, 다시 찍으면서 활짝 웃는 장면이 있는데.

이 장면이 참 좋았던거 같습니다.. ^^

 

이 영화 회사원 에 대한 평점은 그리 높지 않습니다.

소지섭아저씨 라고.ㅋ

그래도 주인공이 소지섭이었기에 다들 재밌게 보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정말 소지섭을 위한 영화인 듯합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