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zard Story

마나스워커(MANAS) - 시크릿가든 길라임 부츠

 

마나스워커 (MANAS) - 시크릿가든 길라임 부츠

 

 

마나스 (MANAS)  이탈리아 슈즈브랜드 입니다.

요즘 연예인들(고소영, 하지원, 이보영등)이 많이 신는 브랜드 중 하나인데..

드라마 시크릿가든하지원, 길라임 부츠 로 잘 알려져 있는거 같습니다.

 

겨울시즌이 끝나는 시점이라. 그리고 인터넷으로 구입해서.

꽤 저렴하게 구입하게 되었어요~~ ^^ ㅋ

 

마나스 (MANAS)마나스 (MANAS)

 

퍼가 있어. 정말 한겨울 추울때 신기에 적합한 듯합니다.

그래서 집에서만 신어봣다는~~ ^^

 

마나스 (MANAS)마나스 (MANAS)

 

마나스(MANAS)  색상은 브라운,  카키색, 그리고 크림블랙이 있었는데.

브라운은 매진이라 못샀고,

무난한 카키색으로  구입했습니다..

 

마나스 (MANAS)마나스 (MANAS)

 

이태리 장인의 수제화라고 하던데.

가죽이나 퍼도 부드러우며,

신발 밑창도 고무로 되어 있어..

그리고 무엇보다 튼튼히 보인다는..

신발 좀  험-하게 신는 저에게 참 적합한 부츠가 아닐까 합니다..ㅋ ^^

 

마나스 (MANAS)마나스 (MANAS)

 

마나스(MANAS) 부츠 저렴하게 구입하니 기분이 좋더라구요..ㅋㅋ

 

마나스 (MANAS)마나스 (MANAS)

 

아직 올 겨울까지는 제 옷장에 고스란히 잘 모셔져 있지만..

마나스 (MANAS) 같은 워커부츠 는 신으면 신을수록 구제의 느낌도 더 살아나는 신발이라.

너무 유행만 타지 않는다면 무난히 잘 신을수 잇는 거 같습니다.

 

올 겨울 아직  9개월이나 남았지만..ㅋ 따뜻하게 보낼수 있겟네요.. ^^